회관건립기금

알 림

알 림

회관건립기금 모금에 동참합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교영 작성일13-07-04 00:00 조회1,034회 댓글0건

본문

회관건립기금 모금에 동참 합시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전국에 계시는 종현님들의 가내 행복과 건승을 기원하오며, 항상 우리 종친회에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협조해 주시는 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종현님들 께서 이미 아시고 계시겠지만 우리 씨족이 비록 유구한 역사와 자랑스러운 선대들의 발자취를 지니고 있고, 또 전국적으로 조직화된 종친회가 활동해 온지 30년 가까운 세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종현님들의 구심점이 되고 자주 찾아오실 수 있는 종친회관을 제대로 마련하지 못하여 지난 2010년 부터 성금 모금기탁방식으로 회관의 확보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국의 종현님들께서 회관 건립기금 모금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동참을 해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건립기금의 모금은 일부 종현님들의 고액 납입도 중요하겠지만 전국의 우리 밀양손씨 종현님들 모두가 참여하는 데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국에 계신 종현님께서도 우리 밀양손씨 문중의 꿈과 희망을 모아 위로는 숭조목종(崇祖睦宗)과 공명정대(公明正大)의 종시(宗示)를 받들고 아래로 자손만대의 밝은 미래를 위한 터전이 될 종친회관 건립에 모두 동참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전국에 계신 종현님의 건강과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고 전국에서 힘쓰고 계시는 종친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13년 7 월 3

 


                      密陽孫氏全國宗親會 會  長 孫 亨 錫

                     會館建立推進委員會 委員長 孫 洋 琪 拜上

 

                                         입금계좌번호 : 농협 355-0003-0542-13

                                             예     금     주 : 밀양손씨전국종친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