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친회소식

종친회소식

대전/충남북지역 임원 오찬모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손교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04-05 08:39 조회448회 댓글0건

본문

지난 2023327일 월요일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수정빌딩 역승공파 회의실에서 대전, 충남북지역 임원 오찬 모임을 가졌다. 이날 오찬모임에는 12명의 중앙종친회 임원 외에 역승공파종친회 대의원 27명까지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손길식 중앙종친회 회장께서 평소 강조하시는 중앙종친회와 지역종친회간 유대를 강화하기 위하여 전국을 6개 지역으로 나누어 오늘 마지막으로 대전/충남북지역을 방문하게 되어 반가우며 역승공파의 환대에 고맙다는 인사를 하였다. 아울러 회관건립기금 모금 독려와 인터넷족보의 등재에도 관심과 독려를 당부하였다.

특히 이날 손광섭 고문님과 손종진 고문님께서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었으며 대전방문을 환영하는 역승공파 손중웅회장의 인사말씀도 있었다.

이어서 아직 고문추대장과 임원임명장을 수여하지 못한 고문 및 부회장과 지회장의 임명장을 수여하고 지회장에게는 지회내의 종원명단록도 전달하여 지회관리에 편의를 제공토록 하였다.

건의 및 토의 시간에는 활발한 의견교환이 있었으며 특기할 만한 사항은 금년 하절기에 전국 종원단합대회 개최와 종친회 뺏지 제작을 건의하여 중앙종친회에서 긍정적으로 검토키로 했다.

오찬모임이 끝나고 역승공파 회장의 안내로 역승공 재실인 수정재와 역승공 묘소에 참배를 하고 난후 253개 성씨의 조형물이 있는 뿌리공원을 둘러보았다. 밀양손씨 석종 조형물은 설치 순번이 53째로 표시되어 있었다.

이번 대전지역 오찬모임행사에 물심 양면으로 협조해주신 손중웅 역승공파 회장, 역승공파 분들게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손길식회장 인사말

회장인사.jpg

 손중웅회장 환영인사

손중웅역승공회장환영인사.jpg

역승공묘소 참배 

,역승공묘소 참배.jpg

 손현중부회장 부회장 임명장 수여

손현중부회장 임명장 수여.jpg

 손한섭 대전지회장 임명장 수여

손한섭대전지회장 임명장 수여.jpg

 뿌리공원 방문

뿌리공원에서 동현 호섭 회장 종사국장.jpg

 뿌리공원 석종조형물앞에서 기면촬영 

석종조형물앞에서 중웅 추가.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맨위로